로만 엠파이어 게시판

[최고의 사령관] Q&A게임사피엔스

이미지 0이미지 1,696이미지 13-09-14 11:09

[최고의 사령관/더 크레이티스트 밀리터리 커맨더] Q&A
 
Q. ‘원사카드를 사용할 때 해당 카드도 전체 사용 카드의 장수에 포함되나요?
 
A. 아니요. ‘원사카드는 내려놓을 낱장 패조합 패작전 패의 장수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 ‘이 내려놓은 구성과 같은 낱장 패ㆍ조합 패ㆍ작전 패를 내려놓을 때 원사카드를 추가로 내려놓아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.
 
Q. ‘기준 패보다 높은 패를 내려놓으면서도 원사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?
 
A. 아니요. ‘원사카드는 기준 패보다 낮은 순위의 레벨 및 계급 패를 내려놓을 때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‘기준 패와 같은 순위의 레벨 및 계급 패와도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.
 
Q. ‘준위카드를 사용하여 기준 패보다 낮은 순위의 조합을 내려놓고 해당 조합을 가장 높은 순위의 조합으로 취급할 수 있나요?
 
A. 아니요. ‘준위는 자신이 이 아니라면, ‘기준 패가 조합일 때 그보다 높은 순위의 조합과 함께 내려놓아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 
Q. ‘준위카드와 원사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?
 
A. 아니요. 준위카드와 원사카드는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.
 
Q. ‘준위원사카드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?
 
A. 아니요. 두 카드 모두 어떠한 때에도 단독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게임사피엔스 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질문과 답변
  • 전략연구소
  • 제안/건의
  • 언론보도행사
  • 메뉴얼
  • 갤러리
  • 동영상